시알리스 판매

시알리스 판매의 모든것

시알리스 판매는 많이 되나요?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나요?

시알리스 하면 발기부전 치료제인 것을 잘 알고 있다. 비아그라의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 제품인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초의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를 위협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시알리스 판매량이 국내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 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금은 조금 주춤하고 있는 이유는  지난 2015년 시알리스 특허만료 이후 국내업체 70여개사가 제네릭 제품을 내놓으면서 집중 견제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시알리스 판매량이 줄어들었다.

국내 발기부전 치료제 판매 순위

제품명제조사 판매액
팔팔한미약품132억 6천만원
구구한미약품77억 6천만원
센돔종근당51억원
시알리스릴리45억 6천만원
비아그라화이자44억 6천만원

이처럼 오리지널 제품보다 제네릭 제품이 많이 팔리는 이유는 80%가까이 저렴하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제네릭 제품이 많이 판매 되고 있다. 그러나 이 통계는 오프라인 판매량이다 보니 온라인 판매량 까지 따진다면 순위는 달라질 것이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오프라인 판매점 보다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이다. 

온라인 판매 사이트 같은 경우 판매되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시알리스와 비아그라가 95%이상 차지 하기 때문에 상당히 많이 판매 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정확한 판매량은 알수 없지만 발기부전치료제 전문가들은 오프라인 판매량에 비해 온라인 판매량이 3배는 많을 것이라고 추정을 하고 있다.

이러한 통계를 보면 시알리스 판매와 비아그라 판매가 얼마나 많이 되는지 짐작을 할 수 있다. 아직까지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발기부전 치료제하면 시알리스와 비아그라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현실이다.

시알리스 타타라필

시알리스 판매량이 왜 많은가?

위 통계에 따르면 시알리스 판매가 많이 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직도 발기부전 하면 국내의 남성들은 비아그라를 생각을 한다. 그러나 발기부전 판매량을 보면 시알리스가 비아그라를 이기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충분한 효과가 입증이 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알리스를 이용을 하고 있다.

시알리스 판매

시알리스는 비아그라 뒤에 나온 제품으로 비아그라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비아그라에 비해 지속시간이 길고 음식에 영향을 받지 않아 복용하기도 편하다. 특히 시알리의 오랜 지속시간은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시알리스를 다른 이름으로 주말 약이라고 도 부르고 있다. 한번 복용하면 주말내내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비아그라 대신 시알리스 구입을 하는 이유

첫째 :  약효시간이 길어서 관계전 시간을 계산 할 필요가 없다 (55%)

둘째 : 음식의 영향을 받지 않아서 복용하기가 좋다 (36%)

셋째 : 브랜드 인지도 (3%)

기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