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이럴때” 드세요!

  • by

시알리스는 언제 먹는건가요?

바쁜 생활에 충분히 쉬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 직장인, 이제 나이가 있어서 몸이 예전 같이 않은 어르신 등등 물리적인 부분에 문제가 생기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게 발기부전 치료제인 “시알리스” 입니다.

시알리스는 엄격히 말씀드리자면 “발기부전 치료제” 로써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 폐동맥 고혈압에 처방되는 약품입니다. 전문 의약품으로써 의사의 처방전이 꼭 필요합니다.

먹는 용량에 따라 각기 다른 병명의 치료로 사용되는데 그 이유는 혈관을 확장시켜서 피가 많이 흐르게 하는 것이 이 약의 주된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실수로 탄생되어 수 많은 남성들의 꿈을 이루게 해준 ‘비아그라‘의 초기 개발 목적도 혈관이 좁아져서 큰 문제를 발생하는 협심증의 치료였습니다. 그러나 실패로 인해 다른곳에서 반응이 왔으니… 그것이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탄생 배경이기도 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극심한 스트래스와 담배, 식습관등으로 찾아오는 ‘발기부전’, 노화로 인한 ‘양성 전립선 비대증’, 폐쪽에 동맥이 좁아져 생기는 치명적인 ‘폐동맥 고혈압’의 치료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몸이 정상인데 호기심으로 약을 구매하셔서 드시면 주의가 필요하니 꼭 알아보시고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시알리스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우선 발기부전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발기부전이 생기는 원인은 스트레스, 담배나 식습관에 따른 문제, 먹고 있는 약품의 문제, 운동부족, 심리적 문제 등등 복합적으로 이루어지는 병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절대! 치료가 불가능한 병이 아닙니다. 적절한 운동으로 혈류의 속도를 높이고, 근력을 키우고, 찬물에 의한 반신욕으로 고환의 열을 빼주거나, 피로 등을 바로바로 풀어주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심리적인 문제도 극복하면 치료가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바쁜 일상으로 단기간으로 치료가 가능한 것이 시알라스를 처방 받아 복용하는 방법입니다.

‘시알리스’는 혈류를 증가시키면서 위 비아그라 처럼 효소를 조절하는데 비아그라보다 더 긴 최대 24시간까지 약효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시알리스는 관계 30분 이전에 드시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식사를 하실때 과식을 하시거나 너무 많은 음주는 되려 효과를 낮추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충분한 계획을 갖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복용시 주의해야 할 점은?

이제 어느 상황에서 먹어야 하는지,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보았습니다. 그러면 시알리스의 주의점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약품인 이상 부작용에 대해 자유롭지 못합니다. 몸을 치료함과 동시에 다른곳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은 혈관이 확장되어 혈류가 많아져 생길 수 있는 두통, 시력감소, 소화불량, 근육통 등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시지 말아야 할 분들이 있는데 심각한 고혈압과 저혈합을 앓고 계시는분, 니트로 글리세린 같은 질산염과 아질산염에 노출되는 직장이나 치료제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은 절대로 드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오해하시는 분이 많이 계셔서 추가로 알려드리면 시알리스를 복용하였다고 하여 약효시간 내내 발기가 되는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외부자극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조루증’을 치료하는것은 아닙니다. 이 같은 오해 사항에 잘못 드시는 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치료를 위해 구매하시고 즐거운 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품 시알리스 구매하러 가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