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와 조루 치료제

  • by

시알리스와 조루 치료제는 같은 것인가?

어떤 주제를 가지고 유용한 설명을 해 드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흥미로운 기사를 봐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꼭 들어봤을 이름 시알리스와 비아그라. 이것들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대표주자로 출시부터 특허가 만료되어 더 저렴한 제네릭 제품이 출시됨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데요. 혹시 조루 치료제를 들어보셨을까요? 저도 이곳저곳 좋은 기사 찾다 보니 조루 치료제라는것이 있어서 설명차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조루 치료제?

조루증이란 충분히 말못할 고민중에 하나 입니다. 정상적으로 발기는 되는데 관계 시작한 후 얼마 안되서 바로 현자타임 들어가게 되면 파트너는 물론이고 자기 자신에게도 상당한 박탈감과 허탈감 등의 자존감을 하락시키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안되겠지만 차라리 발기가 되지 않아 시도를 아예 안했으면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건데, 이건 다 좋은데 얼마못가 현자타임 들어가버리니 얼마나 허무할지 생각해 보면 끔찍하기만 합니다.

그럼 먼저 조루가 먼지 확인해 보면, 자극을 받기는 하나 자기가 원하지 않을때 사정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 조루라고 합니다. 반대로 지루는 사정은 하고 싶은데 나오지 않는것을 말합니다. 조루는 이처럼 자신의 생각과 상관없이 사정을 하게 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2013년도에 아시아태평양지역(한국포함)의 5000명을 대상으로 조루증에 대해서 파악한 결과 31%가 해당 증상을 겪고 있고 한국 남성은 10명중 6명이 증상을 겪었거나 겪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처럼 수요도 많고 남성의 커다란 문제이기도 한데 왜 조루 치료제는 처음듣는것 같을까요?

시알리스

한국 시장의 통계

이는 한국시장의 통계를 보고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1998년 한국에 상륙한 비아그라와 2003년에 상륙한 시알리스는 커다란 주목을 받으면서 화려하게 등장하였습니다. 특허 만료 후 더욱더 활성화 된 시장에 대략 1000억대를 돌파하며 그 인기는 끝도없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조루 치료제는 다릅니다. 2009년도에 경구투여용 치료제인 메나리니의 ‘프릴리지(성분 : 다폭세틴)’가 상륙을 시도했었고 5년뒤 특허 만료로 인해 제네릭 제품인 ‘타폭센’, ‘네노마’, ‘프릴리지’등의 제품으로 확장을 시도하였습니다. 그러나 수년째 조루 치료제의 시장은 30~50억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지금도 성장을 하지 못하고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둘다 입으로 먹고 약효를 기다리는것은 같습니다. 하지만 그 약효가 발현하는 방법과 시간의 차이가 커다란 문제가 되었습니다.

시알리스나 비아그라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경우는 성행위 최소 30분 전에 복용을 권장하도록 하고 있으며 조루 치료제는 최소 약 1시간 전에 복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30분의 차이가 환자들에게는 커다란 차이로 느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시알리스의 경우 복용후 30분에서 40분 정도가 되면 그때부터 혈관 확장의 작용을 하여 바로 약효가 발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복용 후 식사의 양과 질에 따라 그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루 치료제의 경우에는 사정을 조절하는 뇌 내의 신경전달물질의 농도를 조절하기 때문에 약효가 나타날때 까지의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비뇨기과에서는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용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대다가 바로 확인이 불가능 하니 한국에서는 더더욱 찾지 않는것 같습니다.

시알리스와 조루 치료제의 궁금증?

시알리스와 조루 치료제를 같이 먹어도 되나요? 네. 같이 먹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작용하는 분야가 서로 틀리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시알리스를 먹는다면 조루 증상이 완화가 될까요? 절대 아닙니다. 사정을 관여하는 것은 뇌에서 분비되는 세로토닌 입니다. 세로토닌의 농도가 낮아지게 되면 사정하게 되는데 이를 시알리스의 주 성분인 타달라필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타달라필은 혈관 확장과 특정 혈관의 수축을 억제하는 물질을 조절하여 지속적으로 확장 시키는 것이 주요 약효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알리스, 더불어 비아그라 등의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한다고 해서 조루증상이 완화되지는 않습니다. 꼭 필요한 약을 처방받아 구입하세요.

그렇다면 칙칙이는 어떻게 작용하나요? 흔히들 많이 들어보셨을 껍니다. 조루를 조금이라도 극복하기 위해 내복약을 복용하는것 뿐만이 아닌 직접적으로 음경에 뿌러셔 사용하는 조루 치료제가 있으며 별칭으로 칙칙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이는 소량의 마취효과로 인해 성관계시 음경의 자극을 둔감하게 받아 사정의 타이밍을 더 늦추는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조루 치료제보다 구입하기가 쉽고 사용하는데 별다른 제약이 없기 때문에 많이 찾고 있으며 실제로 많이 구입하고 계십니다. 제가 설명드릴 시알리스 판매 사이트에서도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시알리스 구입

시알리스 구입 해 봅시다.

이제 시알리스 구입을 실전으로 해 봅시다. 먼저 처방전을 받고 약국에서 구매하는게 가장 현명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정보등 민감하신 분들은 병원 방문을 꺼려하시고,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도 구입하기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주로 알아보시고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루증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병원에서 처방받을 때에도 시알리스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를 처방받지 않습니다. 따로 병원에 요구할 수 있지만 통과되기 어려운것이 현실이고, 설령 처방을 해 준다고 해도 과잉 진료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는 함부로 처방을 해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조루 치료제와 발기부전 치료제 병합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더 즐거운 성생활을 위해서 시알리스, 비아그라를 찾고 싶어하실 껍니다.

이럴때 온라인 판매사이트 한곳을 추천 드리자면 ‘비아알파‘에서 구입하시면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 판매, 시알리스 판매 하고 있으니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더군다나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인해 필요한 것들만 구매 가능하며, 딱히 조루증이 없다고 하더라도 오랫동안 즐거운 관계를 맺으실 수 있도록 흔히말하는 ‘칙칙이’도 사은품으로 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문 하셔서 구입하시고 즐거운 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